|
2026-06-23 19:01
조회: 226
추천: 0
레테 2번 키우는 거 어떰?이번에 레테랑 고민하다가 보마 키우고 겨울 챌섭에서 레테 키우려고 했는데 갑자기 레테 육성 이벤트 치장템들 얻고 싶어져서 260레테 하나 이번 챌섭에서 만들고 다음 챌섭에서 제대로 다시 키우는거 어케 생각하십니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