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차 목표는 챌섭 챌린저 정도입니다!
이게 차 마냥 그돈씨 하다보니 너무 비싸져 버려서ㅋㅋㅋ
윗잠 방무x 3줄
아래 에픽 2줄 급으로 보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