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57
조회: 96
추천: 0
메이린 타직업 스킬이나 탭키 스킬 얻었을때그냥 바로바로 쓰는게 맞나요?
타직업 스킬도 극딜버프 다 묻는다는데 또 바로 안쓰면 손해라는 말을 들었어가지고 궁금합니다ㅠㅠ 타직업 스킬아니고 탭키 스킬에도 오리진 초기화 이런거 오리진 1-2분 남았으면 째다가 쿨 돌면 쓰고 초기화해야하는지.. 뭐 이런 사소한 팁 같은거 알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