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기때만 하더라도 진짜 사냥 비율이 엄청컸고
게임자체가 피곤하고 똥내났었는데

지금은 화분에 물주는거처럼 
한주에 한번
하루에 1시간 정도만 컴팩트하게 해도
이지카링 까지는 뭐 유입들도 다 찍는시대가 돼버렸네 

가벼운맘으로 할수있다는게 좋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