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8
조회: 180
추천: 1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두개 후기![]() 아보카도 타코 버거 오?! 할정도로 맛있음 타코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잘모르겠는데 살짝 매콤한 카레맛남 나쵸가 들어있는데 몬가 좀 뻑뻑함 다음에 또먹을듯 ![]() 스모크 바비큐 버거 그냥 저냥 바비큐 햄버거 맛임 햄버거가 맛없는건 불가능하기때문에 그냥 저냥 맛은 있는데 풀드포크 식감이 거의 장조림임 질김 재구매 의사 없음
EXP
211,339
(5%)
/ 2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