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49
조회: 282
추천: 0
챌섭 검마 솔플 찐모 클리어(팬텀)나 많은 일이 있었어
팬텀 << 이거 직업 아닌거같아 싸다구 피하려고 숙이면 조커랑 리브가 개판으로 나가고 조커는 풀로 박기도 힘들고 배율이 130퍼인데 13초 남을줄은 몰랐어.. 1페가 1극에 깔끔하게 넘어가지길래 편하게 깰 줄 알았는데.. ![]() 4트정도 박았다..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