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로 아버 업그레이드 하고 검밑솔 돌고 도핑값 조금이라도 아끼기 vs 이번 주 시간 없는데 그냥 찐모 바로 가기
19 둘둘에서 20 둘둘 하면 클탐 차이 많이 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