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18
조회: 911
추천: 0
미트라 vs 똥블렘은 선택의 영역임난 도파민을 맛보고 싶기도하고 회수도 가능하면 해보고싶다
미트라를 고른다 난 싸게 그냥 대충 똥블렘끼고 빨리 스펙업하겠다면 똥블렘 레전가는거지 이게 한쪽은 절대 가면 안된다는 없어 그냥 선택의 문제임 무조건 이게 맞아는 메알못 반박시 쌀숭이
EXP
253
(53%)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기분진짜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