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넷플이나 유튭 보면서 재획했는데 항상 따분해서 중간에 끄거나 하기 싫어했거든요
어제 길드원 분이 자기는 증바람 하면서 재획한다고 꿀팁을 알려주셔서 오늘 하스스톤 하면서 재획 하니까 시간이 살살 녹네요… 저는 영상이 아니라 게임을 하면 잘되는 수타일이었나봐요

혹시 재획하면서 할만한 다른 게임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