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모든 도핑 다받은기준으로 보스 만들면서

노블이 개씹 중요한 스텟 몰아서 다받아버리니까

강퇴당한 길드원이나 먹고 버리는 애들이 생기는거임

VIP 버프정도 수준으로 내리고

기본스텟 올려주면 적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