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카 메소 1800원에 (수수료 제외 1710)  올려도 하루에 1번 팔릴까 말까인데 
챌섭으로 옮겨서 팔면 1900 (수수료 제외 1805)에도 순식간에 팔림

걍 1% 수수료 내고 옮겨서 파는 게 훨씬 나음

난 팔 거 다 팔았음 레어카 먹으면 그대로 겜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