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31
조회: 152
추천: 0
레테 본캐하려 했는데 역시 돈없어서 안 되겠다![]() ![]() 렌뚜기 유입됐다가 돈 꽤 많이 쓰고 바빠서 반년 접었었는데 둘다 너무 재밌어서 고민되던 찰나 렌에 박혀있는 제네무기, 플하, 리레5렙 생각하니까 새로 헥사강화랑 무보엠, 시드링 하기에는 대학생인지라 돈이 없다...둘다 재밌어서 괜찮긴 했는데 강제로 확실히 정해졌네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