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41
조회: 246
추천: 0
레테 보스 이게 맞아요?1. 보스할 때는 스캐터 오프하고, 페이즈 별 마다 딜 하기 전에 반드시 컨버지 먼저 눌러주기
2. 사냥할 때는 반드시 스캐터 온 해주기 3. 평딜은 그냥 소환수 켜넣고 8초 마다 임펠 눌러주고, 이딕트 두 가지 스킬 쿨 돌 때마다 누르기 4. 준극은 챌섭 기준 헤카테 스틱스+오버로드 바르가르, 템플러, 이딕트 두 가지 있으면 같이 누르기 5. 극딜은 시퀀스+오버로드 3종+이딕트 두 가지 재사용 안터질 때 까지 다 털고 이딕트 두 가지 다 털고 나면 바로 후오리진 이게 맞을까용?? 내일 보스 트라이 하려는뎅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