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41
조회: 130
추천: 0
하드대적자 1페 3극은 됐는데 11.5극이 안돼요 ㅠ![]() ![]() 1페 패링 후 준극 시작 어센트 3, 극딜 3 2페 게이지 모아서 극딜 3페 들어가자마자 바로 극딜 원래도 11.5극에서 0.5극 시간이 안나왔는데 이젠 0.5를 밖에서 뺐더니 극딜 시간이 안나오네요...ㅏ... 딜로스는 3페 때 당황해서 게이지 좀 망해서 그건 문제가 아닌데 이대로 빌드로 연습하는게 맞을지 원래 3초는 빡빡한가요? 첫 패링도 스킵하고 바로 준극부터 가야하나 그냥 들어가자마자 준극 키고 해방무적으로 게이지 쌓는 식으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