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안에 하듄이나 가엔슬을 잡아야
 에메랄드를 찍을 수 있는 상황이어서 오기가 생기더라고요

가엔슬은 보스 처음 도전해보는 호영으로 어떻게든 깎아봤는데
계속 한 자릿수에서 타임오버돼서ㅠ 듄켈로 타깃 변경





호영 유틸이 좋아서 패턴 피하기 정말 좋고 재밌는데
평딜 욕심까지 내니까 자꾸 죽더라고요...ㅠ

그렇다고 평딜 포기하고 도망다니면 못 잡는 배율이라 열심히 했어요
극딜 연달아 실수해서 1퍼 남기고 못 잡았을 때 꺾일 뻔했음...













아버랑 챌섭 에메 달성!
직업 숙련도도 쌓고 스펙업도 하고
알찬 일주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