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좋나요 진짜 ㅋㅋㅎㅋㅋ.. 딱 이런브금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2페브금 미쳐버린거같음..약간 세렌2페(?)같은 브금 좋아하는데 나와줘서 고맙다 진짜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