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이려고 해봐도 자꾸 막 타임이 안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극 먼저 시작하지말고
그냥 434로 얌전히 해야하나...

하다하다 들어가자마자 해방 무적 쓰고 하는 빌드로 해봐도
시간이 부족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