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엠블에 레잠 발라서 쓰시면 됩니다 유입분들 기존유저분들 미트라 하라는 제 식견이 잘못됐습니다 골드 엠블에 레잠 발라서 옵션 띄우시면 되겠습니다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