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벤져에서 레테하니까 쾌적하네용…
헤응
본캐도 281밖에 안돼서 정말 보내줘야 갯다고 오늘 느끼고
챌패스 2마넌 지른!! 코디까지 도합 4만원 썻다

근데 다들 제네패스 + 프리미엄패스는 꼭 사라고 해서
5마넌 더 써야하나 ㅠㅠ 안사면 바보라는 분위기라 흔들리거 있다 이러다 결국 사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