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6
조회: 136
추천: 0
첫 챌린저스 2틀차 메청년![]() 데벤져에서 레테하니까 쾌적하네용… 헤응 본캐도 281밖에 안돼서 정말 보내줘야 갯다고 오늘 느끼고 챌패스 2마넌 지른!! 코디까지 도합 4만원 썻다 근데 다들 제네패스 + 프리미엄패스는 꼭 사라고 해서 5마넌 더 써야하나 ㅠㅠ 안사면 바보라는 분위기라 흔들리거 있다 이러다 결국 사겟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