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11
조회: 145
추천: 0
어제의 카페 근무후기 ㅋㅋㅋ스무디 음료 제조를 하게 되었음
교육 담당자가 만들어보래서 레시피 보고 만들어서 가져감 매니저가 보더니.. "이거 스무디가 아니라 그냥 우유 아니에여?" ".... 죄송합니다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어 왔습니다" (뭐지? 담당자가 옆에서 만드는 거 봐줬는데...?) 16온즈 컵에 얼음을 가득 넣으며 말하는 매니저. "이 정돈 넣어줘야 스무디 질감이 나와요." 결론: 레시피에 얼음 양 기입이 잘못되어 있음; 얼음 220g인데 150g 적혀있어서 150g 만들어서 만듦
EXP
1,523
(61%)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화에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