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렙이구
챌린저 목표고 일반 3.2 헥환 2.5정도 나오는데
대충 하드메이린 4.5 - 5만정도면 잡는다고 들었습니다
여기서 말한 환산이 헥사 환산 5만인가요 ??
에디한줄이나 추옵이 찐빠나있긴한데
보스돌면서 차근차근 돌려볼까 생각중이고 샤타하면 트왈마랑 블빈 정도는 20성도 생각중입니다
200억 남았는데 뭐 바꿔줄지 고민중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