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블큐 유효기간 있는줄 모르고 받아버려서 7월 1일까지라 해방무기에 못쓰는데 그냥 유니크 보조나 엠블 등업 스택 쌓을까요 레잠 바르고 옵션 띄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