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04
조회: 305
추천: 2
챌섭 1주차 사파이어 아크 뉴비 후기![]() 아크 연계직업 중에선 제일 쉽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듀블, 나로, 렌, 캡틴, 메카닉 이런 딸깍 직업만 하다가 첫 연계 직업을 선택하니까 손이 너무 바빴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거라 스킬 사용하는데 자기멋대로 이동해버리고 하드 스우 잡다가 레이저에 지져지고나서 아크 괜히 선택했나 느꼈어요 원래도 딸깍 직업만 하다보니 필터키 존재를 알았지만 사용은 안 했는데 필터키 사용해보니 신세계였습니다. 리레 자꾸 탈출하고 후딜 때문에 연계도 안 되던게 이틀만에 연계는 익숙해졌어요 ![]() 메카닉으로 카이 30트 이상은 처박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 챌섭 카이는 진짜 너무 쉽게 깼습니다. 하드 진힐라에서 5트? 정도 애먹었는데 안 되는거 붙잡고 있을빠에 그냥 276렙 찍고 딜찍했습니다. 사파이어찍고나서 최종 스펙입니다. ![]() ![]() 장신구는 0, 12성 여명템 사서 코인샵 17성 주문서 이용하고 템 만들었습니다. 신입 용병지원 유니크 엠블렘 받은거에 pc방 블랙큐브 박았다가 등업돼서 챌린저스 코인 다 박았는데 잠재가 안 떴습니다. 메소 조금 부어서 2줄 만들었습니다. 이제 해방하고나서 큐브 좆 됐습니다. ![]() ![]() 보조는 3억짜리 공 6퍼 3퍼, 에디 공6퍼 사서 사용하다가 신입 용병지원 유잠, 코인샵 큐브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 아이템 구매 비용으론 총 10억 정도 쓴 거 같습니다. 노말 세렌, 이지 칼로스도 잡아지면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