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켜뒀을 때 렉 생기는 거 어떻게어떻게 해결된 줄 알았는데
ㄱ ㅐ씹 쳐 부활했음 몇 주 전부터

버전 쳐 내 리 라 고 협 박 하는 거 임???!?@!???? 씨 발 새 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