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연모긴하지만

연모로 개잘팼다고 느꼈는데도 40초남는거면

걍 담주에 노블 생기고 가야겠다고 뼈저리게 느낌

배율 123퍼인가 나오길래 3600만에 오 개널널한데? 하고 했다가 존나 혼났다….

쉽고 편하고 잘만든거같은데 탭키 운빨이 너무 크다

어센트 << 삭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