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된 부캐에
미라클타임때 윗잠레전 + 에디유니크 등업만 해놓음 (각각 20억정도 사용)

이후 윗잠두줄에
에디 1줄+@급만 노리고
공짜큐브만 던지는 과정에서 저런 괴물(?)이 탄생함..

미트라에 했으면 물론 이득이었겠지만
그냥 저렴하게 교불템 만들어 쓴다 생각하는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