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쿠를 그날 다 소진하다보니 지난 일요일에 쓸 경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경쿠랑 vip부스터 일반물자 다 모으고있습니다

그런데 레벨업 밀리는게 손해인거같기도 해서요...

그냥 쓰고 가능한 빠르게 레벨업하기 vs 나중에 경험치 보너스 있을때 몰아쓰기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