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17
조회: 89
추천: 0
경험치 쿠폰 바로바로 소진하나요? 아니면 모으나요?경쿠를 그날 다 소진하다보니 지난 일요일에 쓸 경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경쿠랑 vip부스터 일반물자 다 모으고있습니다 그런데 레벨업 밀리는게 손해인거같기도 해서요... 그냥 쓰고 가능한 빠르게 레벨업하기 vs 나중에 경험치 보너스 있을때 몰아쓰기 뭐가 나을까요?
EXP
313
(13%)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초록붕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