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38
조회: 757
추천: 2
내가보기엔 미트라 노작이 40억이면똥블 유/에디에픽 2/1줄 40억내외로 뽑아서 쓰다가 나중에 몇백억모아서 제대로된거 사는게좋다봄
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이렇게해야함 40억매몰되는거 아깝다고 분수에안맞게 미트라에 백억이상 쓰고시작하면 곧 30일지나면 자석펫도 사야하고 성장도해야하고 드메도 100 70은 맞춰줘야하는데 오바하는거라 생각함 ㅇㅇ 똥블 유/에디에픽 2/1줄만으로도 검밑솔은 문제없음 해방만 안밀리면 어떻게든따라감
EXP
49,925
(64%)
/ 5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