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 유/에디에픽 2/1줄 40억내외로 뽑아서 쓰다가 나중에 몇백억모아서 제대로된거 사는게좋다봄

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이렇게해야함 40억매몰되는거 아깝다고 분수에안맞게 미트라에 백억이상 쓰고시작하면

곧 30일지나면 자석펫도 사야하고 성장도해야하고 드메도 100 70은 맞춰줘야하는데 오바하는거라 생각함 ㅇㅇ

똥블 유/에디에픽 2/1줄만으로도 검밑솔은 문제없음 해방만 안밀리면 어떻게든따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