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장사꾼들에게 메소와템을파는게 오히려 메이플경제돌아가는거에 도움이 되는건가요?

그럼 템이나메소을싸게팔더라도 장사꾼에게팔면 오히려 메이플경제에 도움이되니 메이플장사꾼에게
쌀파는건 좋은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