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 시세보존 해주려고 검밑솔 박살냈고
미트라 시세 떨어져서 엠블렘 스타포스나온다고
메이플 나우마다 3억하던 미트라 10억까지 갔는데
40억까지 오른 미트라가 다시 쳐박힌다고?
차라리 하세 미트라 사라지고 익세에서만 나오게 바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