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수로 쳐달래서 수로치고

기보가자길래 뭔지도 모르고 일단 따라가봄

근데 그 개인 기여도? 그거 2/10 이러던데

어케 꽉채우는거임?

다 못채우면 강퇴당하는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