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47
조회: 182
추천: 0
40억가지고 호들갑이야무슨똥블에 레잠박는애들, 당장쎄지고싶어서 박는거잖아ㅋㅋ
그런놈들이 골드큐브 깨작대다가 '아 임마 왤케 안뜨노ㅡㅡ' 이러면서 메소로 안돌릴거같아? 그렇게 돌리다보면 40억 금방이다 걍 유닠엠블>>미트라 사서 레잠>>>>>>>>>>>>>>똥블레잠 근데 유닠엠블에 1억메소라도 들어가는순간 미트라 승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