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or 8만이상 부캐
그럼 그나마 이해라도 되는데 (근데 이것도 공짜큐브고 나발이고 에디21% 걍 사먹는게 무조건쌈)

챌섭 챌린저 + 유챔 하세~노칼

이거보는데 굳이 칠흑을 갈 이유도없고
노작이 10억선이면 몰라도 40억인데 
직작, 공짜큐브 후 팔았을때 회수가 얼마나 될까도 싶네


똥블렘에 레잠은 아까운데
차라리 레잠 20억에 팔고 미라클때 기대값 10억으로 레전달고 2줄, 에디에픽

이게 제일 현실적인거같은데
무슨 똥블렘에 공짜큐브,메소 조금이라도 들어가는게 죄악인거마냥 과장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