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나 네이버에서 삼겹살사면 600g에 8000원인데
잘모르고 집앞 정육점가서 8000원치 사오니까
300g으로 반토막나있네 ㅋㅋㅋ
고기는 정육점말고 택배로 시키는게 싸다...배웠다 오늘
육회같이 택배로 안파는것만 정육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