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6
조회: 2,044
추천: 1
챌섭 다이아 드메 20% 히트네![]() 지금 템 드랍180 메획100 인데 어빌도 드18 아9 완성전인데 벌써 유사 풀드메네 만약 어빌완성에 이벤링 추가면 최종 드랍 284 메획 180이네 맛있는데? 지금도 조각 개잘줍던디 ㅋㅋㅋ 유니온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아티팩트 상위옵 먹고 가는기분 저거 재획비 먹은기준 야누스30에 사냥편하니 ㅇㅈ
EXP
1,572
(86%)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힐화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