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1
조회: 93
추천: 0
챌섭 템세팅 고민이번주까지 해서 이칼 솔플될 정도로 스펙을 올렸음.
현재 장신구류는 22여명 몇개 맞춰두고 미트라도 만들고 마도서까지 구매를 해서 7월 초에 해방하면 챌섭에서 크게 메소가 나갈 일이 없어보이는데. 메소 모이는대로 방어구 사는 거 ㄱㅊ을까?진심 부캐라 방어구 힘좀 주려고해서 칠흑은 18칠흑 17성권 같은거 활용하려고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