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까지 해서 이칼 솔플될 정도로 스펙을 올렸음.

현재 장신구류는 22여명 몇개 맞춰두고 미트라도 만들고 마도서까지 구매를 해서 7월 초에 해방하면 챌섭에서 크게 메소가 나갈 일이 없어보이는데.
메소 모이는대로 방어구 사는 거 ㄱㅊ을까?진심 부캐라 방어구 힘좀 주려고해서 칠흑은 18칠흑 17성권 같은거 활용하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