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1
조회: 140
추천: 0
챌섭 5만 찍어도 당장 쓸 수 있는건 없겠구나어차피 레잠도 해방하고 써야하고, 2번째 레잠도 무료큐브가 어떻게 되나 상황 봐가면서 써야되니까.
5만점 찍으면 결계 뽑고 8월까지 천천히 달군다는 마음으로 해야될까봐..이때쯤 되면 템값도 떨어지니 말이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