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레잠도 해방하고 써야하고, 2번째 레잠도 무료큐브가 어떻게 되나 상황 봐가면서 써야되니까.

5만점 찍으면 결계 뽑고 8월까지 천천히 달군다는 마음으로 해야될까봐..이때쯤 되면 템값도 떨어지니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