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0
조회: 126
추천: 0
사실 강원기 디렉터는 단편적으로 평가할 수 없긴함23년 서비스 운영한 게임에서 무려 8년동안 메이플 집권한 디렉터인 만큼 원기체제에 유입된 사람들이 엄청 많을텐데 원기시절에서만 경험했던 사람으로서는 부정적인 평가를 더 우선적으로 느낄 수 밖에 없긴하지 근데 황선영체제나 오한별 체제를 직접적으로 경험해본 사람으로서는 이게 생각보다 원기가 상대적으로 나은편이라고 느낄수도 있긴함 예를들어 흔히 검마카드는 누가 써도 살릴 수 있다고 하잖아? 황선영이 썼으면 타이밍을 놓치거나 보스레이드에 찐빠나거나 컨텐츠 부실하거나 등 실패확률이 더 높았음 솔직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