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4
조회: 292
추천: 2
요즘 메이플팀에서 제일 일못하는게 사운드팀인듯보스 사운드 크기 ㅈㄴ 제각각이야 발드 하면 귀 터져
스킬 사운드는 6차 마코 바뀐거 불호가 대부분이야 헤카테 스킨 몇몇 성우도 디렉팅 개구려(헬리아가 ㄹㅇ) 극딜 쓸때 사운드 터지는건 개선의 의지조차 없어 스토리 성우 디렉팅도 구리다는 평가가 많음(이건 난 안봐서 모름)
EXP
4,336
(84%)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규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