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유에 15/6 9억에 들고와서 끼고있고
똥블 유닠 15퍼 돌리다 떠서 끼고있음

챌찍고 이카돌+유챔추가용인데 지금가격 미트라는 에바고 레에~레유정도 나중에 사먹을생각은 있음
하트는 그냥 유닠상태 둘거같음여 이카돌캐 다른캐 생각하면

보조 그냥 되팔렘한다치고 블랙보조 함 키워볼까? 2줄만 떠도 머 감지덕진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