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6
조회: 118
추천: 0
그냥 원기는 무궁화호고 신창섭은 ktx임여태 버스타고 다니던거 무궁화호 깔았는데
능력의 한계든 반발이든 이런거때매 "왜 선로를 이따구로 짬? 어떤 병신이 여기다가 역을 지음?" 한거고 신창섭은 그거 반영해서 선로 개편 불필요한 역 폐쇄, 고속철 개통, 역사 리모델링 갈긴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