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버스타고 다니던거 무궁화호 깔았는데
능력의 한계든 반발이든 이런거때매 "왜 선로를 이따구로 짬? 어떤 병신이 여기다가 역을 지음?" 한거고 신창섭은 그거 반영해서 선로 개편 불필요한 역 폐쇄, 고속철 개통, 역사 리모델링 갈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