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19
조회: 2,365
추천: 5
미트라 40억 주고 구매 <<< 걍 효율이고 뭐고 불쾌감을 제거하는 비용임![]() 똥블렘을 쓰면 하 이게 맞나.. 지금이라도 미트라 살까..계속 고민함 스트레스 받음 그러다가 좋은 잠재라도 뜨면 마냥 기쁘지도 않음 아 이게 미트라에 떴으면...하면서 스트레스 받음 똥블렘<<<<스트레스만 주는 불쾌감 max템 반박시 똥블렘
EXP
137
(3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쿰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