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렘을 쓰면
하 이게 맞나.. 지금이라도 미트라 살까..계속 고민함
스트레스 받음
그러다가 좋은 잠재라도 뜨면 마냥 기쁘지도 않음
아 이게 미트라에 떴으면...하면서 스트레스 받음

똥블렘<<<<스트레스만 주는 불쾌감 max템

반박시 똥블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