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9
조회: 252
추천: 0
제로 카데나 뭐가 더 어려운것같냐난 일단 둘다 이카돌이로 키우면서 느낀점이
제로: 딜 사이클 자체는 쉬움, 짤패턴 다 맞아도 안뒤짐, 후딜이슈있어서 보스 패턴 예측 필수, 숙이는보스 (검마 하세 등) 어려움, 태그 시스템으로 인해 계속 태그해줘야함, 클탐 매주 달라짐 카데나:딜 사이클 매번 바뀜, 후딜캔슬 가능해서 후딜이 거의없음, 오리진 개쎔, 평타치고 설치기까는거 후딜 생각보다 심함, 보스 패턴 예상안해도 걍 날라다니면서 패면됨, 짤패턴 대부분 맞아도 닼사+보호막덕에 안죽음 이정도라 개인적으론 제로가 더 어려운것같은데 님들은 어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