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9
조회: 236
추천: 0
재사용직업 처음 해보는데 진짜 ㅈㄴ 재밌네 ㅋㅋ본섭에
본캐 썬콜/ 유챔 렌, 보마, 엔버 이렇게 키우고 있어서 어쩌다 보니 ㅈㄴ 단조로운 캐릭터들만 하게 됐는데, 챌섭에서 루미 키워보니까 트노바 재사용 터지는 거 진짜 ㅈㄴ 재밌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본섭에 빨리 데려와서 아티팩트 7.5퍼도 얼른 넣어주고 싶네
EXP
9,719
(89%)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안정적인메건